7월 한 달간 어니스트 밀크가 d news를 진행합니다. 이번 d news는 제주의 자연과 함께 살아가며 ‘건강한 지역다움’을 주제로, 한아름 목장을 운영하고 그곳에서 목장주인 세 자매가 만들어내는 지역다운 것에 대해 알아갈 예정입니다.
한아름 목장은 청정 지역인 제주도, 그 중에서도 사계절 풀이 잘 자라는 토양과 기후 환경을 갖춘 ‘성산읍 수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소를 자유롭게 풀어두고 방목하고 싶은 생각으로 소 키우기에 좋은 환경을 찾아 제주로 이주한 세 자매가 운영하는 가족 목장으로 매일 이른 새벽부터 신선한 우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어니스트 밀크는 한아름 목장에서 직접 착유한 우유를 가지고 만든 유제품 브랜드로, ‘바르게 키우고, 정직하게 만듭니다’ 라는 일념으로 매일같이 바르고 정직하게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목장주인 세 자매는 좋은 우유를 만드는 것은 행복한 젖소에서 나온다고 믿으며 소를 축사 내에서만 가둬 두지 않고 하루 14시간 이상 2만평이 넘는 초지에 방목해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질 7월 한 달간 푸르른 제주의 자연에서 자란 소가 내어주는 우유와 그 우유로 만든 어니스트 밀크의 제품들을 d news에서 직접 경험해보세요.
프로그램 소개
d news
7월 한달 간 d news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제주의 자연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란 소의 우유로 만든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영업 기간 7월 1일 목요일부터 7월 27일 화요일까지
– 영업 시간 매일 11:00 – 19:00
– 매장 위치 디앤디파트먼트 제주점 1층 d news
커피탐구생활
다양한 커피의 맛을 비교하면서 본인의 커피 취향을 찾습니다.
세 자매의 한아름 목장
직접 목장을 운영하는 목장주인 세 자매의 이야기와 자유롭게 자란 소에게 얻은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갖습니다.
– 프로그램 일정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11:00-12:00
( 7월 6일, 7일, 8일, 13일, 14일, 15일, 20일, 21일, 22일, 27일 총 10회 운영 / 1회 최대 8명 참여 가능 )
– 프로그램 비용 1인 10,000원(현장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