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d news] 6월의 d news, 초여름을 맞이하는 두 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d JEJU - 2023년 6월 11일 - 0 comments

안녕하세요? D&DEPARTMENT JEJU by ARARIO입니다.

d제주점은 d news 의 다양한 소식을 매월 한 번씩 LLDM회원 여러분들에게 전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 ‘이현희 셰프와 함께 하는 여름 디저트’

제주의 계절 과일을 활용한 과일젤리와 파르페를 공부해 보는 d school을 진행합니다.

d식당과 탑동 이웃 abc베이커리의 디저트 라인업에 오랫동안 도움을 주셨고, 이번에는 제주에 풍부한 우뭇가사리(한천)과 젤라틴을 이용한 계절 과일의 젤리, 이것을 활용한 파르페를 체험하는 시간입니다.

[이현희 셰프와 함께 하는 여름 디저트]

- 메뉴 : 계절 과일 젤리/말차 파르페
- 기간 : 6월 15일 목요일 – 6월 16일 금요일 (1일 2회/ 총 4회 진행)
- 시간 : 매일 오후 1시 - 오후 2시 30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 참가비 : 1인당 2만원 (아메리카노 1잔 제공)
- 신청인원 : 1회 6명 이내 신청가능 (신청 방법 : 네이버 예약)
- 위치 : 디앤디파트먼트 제주점 1층 d news

두 번째 소식은, 오라방의 ‘심야잔치’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시각으로 제주를 담아 온 오라방의 브랜드는 제주의 음식과 전통주를 주체로 서울 망원동에서 시작해 활발한 활동을 해왔으며, 현재 제주에서도 화산2020, 해수육장, 이쟈카야 오오치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사업가 입니다. 제주의 한 소년이 어릴 적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며 즐겨 먹던 음식을 오라방만의 관점으로 담아 제주의 음식을 알리고 성장해 나가는 열정적인 모습을 3주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오라방 심야잔치]

- 영업 기간 : 6월 19일 월요일 – 7월 8일 토요일 (6/27, 7/4 화요일 휴무)
- 영업 시간 : 매일 밤 8시 - 새벽 3시 (사전신청 없이 방문 가능)
- 매장 위치 : 디앤디파트먼트 제주점 1층 d news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