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d news] 비비도따 (VIVIDOTTA)


d JEJU - 2022년 7월 8일 - 0 comments

비비도따, 젤라또에 제주를 담다.

10월 8일부터 3주동안 ‘비비도따 VIVIDOTTA’가 d news를 진행합니다. 이번 d news는 청정 제주에서는 과일이나 채소 등을 직접 농작하는 지역 생산자와의 교류를 통해 비비도따의 재료에 대한 연구와 지속 가능한 가치에 대해 고민해볼 예정입니다. 

비비도따는 이탈리아 수제 젤라또를 만드는 생산자로, 감귤이나 녹차 등 제주에서 나고 자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와 소르베또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젤라또에 사용하는 감귤은 첨가물을 넣지 않지 않고 열을 가하지 않는 방식으로 착즙해 재료 본연의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녹차는 한라산 해발 250m 청정 지역에서 재배된 유기농 찻잎만을 사용합니다. 또한, 젤라또에 사용하는 모든 우유는 제주의 ‘건준목장’에서 단일 집유한 100% 동물 복지 유기농 우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디저트를 전달’하고자 하는 비비도따의 고집은 지속적인 재료에 대한 고민과 연구를 하며 신선하고 안전한 젤라또와 소르베또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번 d news를 통해 우유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제주피오르디라떼 젤라또와 올여름 제주 ‘백향농원’에서 수확한 백향과로 만든 제주 백향과 소르베또를 비롯해 제주 생산자들의 농작물을 즉석에서 제조해 제주 지역과 재료, 동료에 대해서도 전할 예정입니다.  

선선해진 가을, 제주에서 재료를 비롯해 지역 생산자들과의 지속 가능한 가치에 대해 고민을 하는 비비도따의 제품을 10월 d news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영업 기간 : 10월 8일 토요일부터 10월 30일 일요일까지(매주 화,수요일은 휴무)

-영업 시간 : 매일 12시부터 18시까지

-매장 위치 : 디앤디파트먼트 제주점 1층 d news

프로그램 소개

비비도따 황은우 셰프와 함께 젤라또에 대한 이야기부터 재료에 대한 이야기까지, 즉석에서 신선하게 만든 젤라또와 소르베또를 만드는 과정까지 담아내며 함께 테이스팅을 진행합니다. 

– 프로그램 일정 : 10월 12일 수요일 / 10월 19일 수요일

– 프로그램 시간 : 10시~12시 / 14시~16시(2시간)

– 프로그램 비용 : 1인 25,000원

– 프로그램 인원 : 1회 최대 6인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