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d news] 브레드 메밀(Bread Memil)


d JEJU - 2021년 9월 1일 - 0 comments

9월 한 달간 d news에서는 브레드 메밀 최효주 셰프가 메밀을 주제로 제주 생산자들의 이야기와 재료를 담아냅니다. 

브레드 메밀은 강원도 평창에서 나고 자란 두 남매가 2015년에 오픈한 메밀 전문 빵집입니다.  “빵 속에 강원도를 담자”라는 생각으로 지역과 상생하며 사라져가는 토종 식재료와 건강하게 자란 제철 먹거리를 활용해 빵을 구워내고 있습니다.

이번 d news에서는 브레드 메밀이 제주 생산자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제주 메밀 생산자와 교류하며 함께 강원도 평창과 제주의 메밀에 대해 알아보며 브레드 메밀의 시선으로 해석한 제주의 롱 라이프 디자인에 대해 배워갑니다. 또한, 제주의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해 브레드 메밀의 제주다운 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9월, 브레드 메밀이 담아내는 제주의 이야기를 d news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소개

브레드 메밀, 평창이 만든 빵. 제주를 담다.
제주의 생산자와 함께 제주의 메밀을 이용한 빵과 그것에 담긴 브레드 메밀, 생산자의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영업 일정 : 9월 4일 토요일~9월 27일 월요일(매주 화,수 휴무)
– 영업 시간 : 11시~19시 (14시~16시 브레이크 타임)
– 프로그램 일자 : 9월 4일 토요일~9월 13일 월요일 / 9월 20일 월요일~9월 27일 월요일(단, 매주 화,수 휴무)
– 프로그램 시간 : 11시~13시(2시간)
– 프로그램 내용 : 평창 메밀과 제주 메밀 비교 테이스팅
– 프로그램 비용 : 1인 2만원
– 프로그램 인원 : 최대 10명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