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d room] 객실 운영 중단 안내


d JEJU - 2023년 2월 9일 - 0 comments

안녕하세요, D&DEPARTMENT JEJU by ARARIO 입니다.

20년 5월 오픈하여 2년 8개월의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던 d room이 올해 2월부터 재정비 기간을 갖고자 합니다.

그동안 디앤디파트먼트가 추구해온 롱 라이프 디자인과 제주다운 가치, 아라리오가 가진 예술의 향기로 d room 을 채우기 위해 많이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나 회원분들의 다양한 피드백과 의견을 받으며, 운영 및 시설 등 여러 방면에서 개선해야 할 것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하여 당분간 시간을 가지고 더욱 발전하기 위한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재정비 기간동안 d제주점은 d news, d school, 이벤트 등 d활동을 계속해서 전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d news의 숙박 공간을 객실로 운영할 계획이며, 관련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층 d식당과 2층 d스토어는 변함없이 정상 운영합니다.

d room이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뵐 때까지 지금과 같이 계속 응원해 주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d room을 찾아주시고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또한 23년 1월 기점으로 LONG LIFE DESIGN MEMBERS 회원분들은 회원제 관련하여 별도로 보내드린 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메일을 못 받으셨거나 문의 사항은 메일(room@d-jeju.arario.com) 또는 리셉션(064-753-9901)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이외에는 답변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Related posts